본문
[사진 출처] 유튜브 얼짱TV
뷰티 유튜버 제롬으로 활동 중인 얼짱 출신 이남수가 '얼짱시대 요즘뭐해?'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다.
'얼짱시대 요즘뭐해?'는 2009년 시즌 1을 시작으로 2013년 시즌7에 이르기까지 1020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던 프로그램인 '얼짱시대'를 재조명하며 그 시절 '얼짱시대'에 출연하여 활동했던 화제의 얼짱들을 다시 만나보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홍영기, 박지호, 강혁민 등이 출연한다.
과거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던 제롬은 지난 22일 '얼짱시대 요즘뭐해?'에 출연하여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였으며, 방송에서는 제롬이 최근 출연한 MBC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의 촬영 장면과 집을 소개하는 일상 브이로그 영상들이 공개되었다.
이 날 제롬은
"유튜버 '제롬'으로 활동 중이다. 주로 일상 브이로그와 뷰티 콘텐츠를 만든다. 촬영부터 편집까지 혼자 작업하며 시청자분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애쓰고 있다.
성격이 꼼꼼하고 감성적인 편인데, 이런 제감성을 영상에 잘 담아내고 시청자분들과 교감하기 위해 특히 편집작업에 힘을 많이 쓰고 있다."
고 전하며
"얼짱 이남수, 유튜버 제롬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영역에 끊임없이 도전할 예정이다. 방송 활동, 연기 활동도 준비 중에 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한편, 제롬은 MCN크리시아미디어 소속으로 활동 중에 있다.
기사 원문 : https://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592881750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