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 제공: 크리시아미디어, 마플샵)
지난달 8일, 유튜브(YouTube) 펫 크리에이터로 채널을 운영중인 유튜브 '맹수꽁이' 채널에서 말티즈 꽁이의 첫 MD상품을 출시하였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 크리에이터 굿즈샵인 '마플샵'과 함께 첫 포문을 열었다.
'맹수꽁이' 채널은 마플샵에서 개최한 4월 펫 크리에이터 기획전 '잘난 내 새끼 자랑대회'의 마플루언서로 참여하며 '맹수꽁이 셀러샵'을 오픈했다.
해당 기획전은 반려동물 유튜버들의 굿즈 제품을 모아 콜라보 판매를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맹수꽁이는 말티즈의 귀여움이 듬뿍 담긴 디자인의 폰케이즈 4종, 무선 이어폰 케이스 1종, 그립톡 4종의 굿즈 상품을 선보이며 구매자들에게 '핫한' 반응을 일으켰다.
굿즈 상품의 기획은 MCN사 크리시아미디어가 맡아 진행했다. 구름 같이 뭉실한 말티즈의 느낌을 잘 살린 귀여운 비주얼의 캐릭터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크리시아미디어는 '완연한 봄날, 꽁이의 굿즈를 받은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따듯한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맹수꽁이'채널의 크리에이터는 첫 출시 MD를 통한 전체 수익을 유기동물을 위하여 기부 예정이라고 밝혀, 이를 통한 선한 영향력이 기대되는 바이다.
꽁이의 귀여운 매력을 가득 담은 MD 상품 9종은 마플샵 '맹수꽁이 셀러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유튜브 [맹수꽁이] 채널은 MCN 크리시아미디어 소속으로 활동 중에 있다.